본문 바로가기
술집

분당 김치 삼겹살 맛집 솔밭삼겹살

by 에이미 소주하우스 2023. 1. 12.
728x90
728x90

분당 사는 친구가 삼겹살 맛집이라고 소개해준 곳을 다녀와봤습니다.

꽤 오래 같은 자리에서 장사를 했고,

최근에 강남쪽에도 지점을 냈다고해서 아주 기대를 많이 품고 방문했는데,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는 이야기를 반증이라도 한 듯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온 분당 정자동 삼겹살 맛집입니다.

꽤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오후 6시 이후에는 삼겹살 단일메뉴만 판매하시는 자신감에서 보여지듯 삼겹살 자체가 아주 맛있습니다.

삼겹살을 주문하면 아주 잘 익은 김치를 꽤 많이 올려주시는데, 소주와 함께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또 기본안주로 선지해장국을 주시는데, 점심에는 선지해장국을 판매하는 정자동 맛집답게 선지해장국자체도 아주 퀄리티가 높아서 좋았습니다.

사실 김치삼겹살이나 선지해장국 모두 어디서든 먹을 수 메뉴라서 굳이 찾아가야 할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꽤 멀어도 갈만한 맛이 있는 정자동 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점심에 가서 낮술로 먹어도 좋고, 저녁에 가도 좋은 정자동 맛집 솔밭삼겹살입니다. 

분당 정자동 맛집 솔밭 삼겹살

삼겹살도 판매하시고, 선지해장국도 판매하시는데,

간판에 나와있는 것처럼 돌판에다가 구워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기름에 나온 김치를 구워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는데, 김치 자체가 맛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정자역 맛집 솔밭삼겹살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이 아주 많았습니다.

사람이 많은데도 정자동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았고, 연인, 친구 등 다양한 분들이 계셨는데 연령대도 다양한 것을 보니 정말로 정자동 삼겹살 맛집은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자역 맛집 솔밭삼겹살

 

도가니 수육이나 설렁탕도 판매하고 있는데,

오후 6시 이후에는 삼겹살만 판매하는 정자동 맛집 솔밭삼겹살입니다. 

점심에 방문하면 선지해장국이나 설렁탕, 소고기국도 판매하는데 정자역 점심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자체가 아주 수준이 높아서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정자역 맛집 솔밭삼겹살

 

반찬은 이렇게 주시는데,

반찬도 모두 다 맛있고 일단 회전율이 잘 되는 정자동 맛집답게 다른 채소들도 아주 신선하니 맛있었습니다.

 

정자역 맛집 솔밭삼겹살

 

그리고 기본으로 이 선지해장국을 주시는데,

이 선지해장국 한 그릇이면 소주 3병은 거뜬하게 비울 수 있을 것 같이 선지도 아주 시원하고, 국물도 칼칼하면서 시원했습니다.

이 선지해장국을 먹으니 더욱더 점심 메뉴들이 궁금해지는 정자역 맛집 솔밭해장국입니다.

 

정자역 맛집 솔밭삼겹살

 

회전율이 좋은 정자역 솔밭삼겹살이라서 안 구워주실 줄 알았는데,

직원분들이 계속 확인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실 삼겹살이야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굳이 찾아가야하나? 싶을 수도 있지만,

김치도 맛있고 기본으로 주시는 선지해장국도 아주 맛있어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찾아갈 것 같은 정자역 맛집입니다.

정말 가보고싶던 맛집인데 역시 큰 기대만큼 크게 만족하고와서 좋았습니다.

맛있는 김치를 구워주는 삼겹살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하고싶은 정자역 맛집입니다.

 

728x90
728x90